>안녕하세요?  여기저기 사이트 를 찾다가 아파트 관리에 대한 전문가들만 모인사이트같아 문을 두드립니다.
>다름이 아니오라 저는 아파트에 살고있는 주민입니다.
>저희 아파트는 1991년도에 건설되었고 제가 살고있는 층 은 15층건물에 15층입니다.
>수압이 너무 낮아 세수를 한번 하더라도 물을 받아서 쓰고있는 상황이고 세탁기를 한번돌려도 반나절입니다.
>요즘 세상에 지은지 10년밖에 되지않은 아파트에 이런 수압이 어디있겠습니까?
>처음엔 그럭저럭 사용을 했습니다만 불편한것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. 물론 지리적인 물사정도 있겠지만
>어떤 공사를 하던가해서 물의 수압을 높이는 방법은 없는것인지요.. 관리사무소에 얘기보아도 무조건 안된다고만 하니 관리비 내는 주민으로서는 너무 성의없는 태도 같아 조금 서운하기도 하구요.
>제가 알고싶은건 전문가들이시니깐 정말로 안되는 것인지... 주민들 회의하에 일정한 금액을 내고 공사를 하는 방법이 있는것인지 자문을 드리고 싶습니다. 어렵사리 장만한 집이라 많이 애착이 가서 오래살고싶은 집인데 정말 속상하군요.
>바쁘시더라도 명쾌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. 갑사합니다.  
>안녕하세여 관리맨입니다 15층이라면 옥상물탱크가있을겁니다 그곳에가보시면 물이내려가는파이프가있습니다 그곳에 수압모타를설치하시면됩니다. 관리소장이 이해가안가는군요 여즘은15층이 물더잘나옵니다 ..님이어디사는지모르지만 관리소장 대가리잘라버리세여.
>